새로운 LTM 1110-5.2를 처음 보시면 그 외관에 놀라실 것이며 다시 한 번 살펴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동식 크레인의 설계를 업데이트하고 새 운전석을 장착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일부 기술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하이라이트는 확실히 새로운 LICCON3 크레인 제어 시스템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은 프리미엄 소재와 시대를 초월한 라인을 특징으로 하며 크레인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다기능 스티어링 휠
운전석 도어의 사이드 롤러 블라인드
향상된 장비와 키패드, 새로운 디스플레이
원격 키가 있는 중앙 잠금 시스템, 쿨박스 및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과 같은 옵션은 추가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운전실과 운전석 모두에 완전히 새로운 현대식 자동 난방 및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이 있어 편안한 작업 환경을 보장합니다. 태양 센서는 강한 햇빛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난방 설정을 조정합니다. 핸즈프리 기능을 갖춘 표준 라디오 외에도 확장된 기능을 갖춘 이중 DIN 라디오를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 구조 운전실에는 터치스크린 기능이 있는 디스플레이가 훨씬 더 뛰어난 편의성과 인체공학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정보가 표시되는 방식을 수정하고 단순화했습니다. 이전 제어 시스템과의 유사성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과거에 LICCON2 크레인 중 하나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곧 새 크레인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조명은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크레인 운전실, 상부 구조, 차량 후면, 전면 헤드라이트, 텔레스코픽 붐 및 격자 지브의 조명 패키지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LED가 탑재되었습니다. LED 장비는 긴 수명과 향상된 조명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것은 내부 가치 - 새로운 크레인 제어 시스템
우리는 미래를 준비하고 있으며 LTM 1110-5.2를 공개하면서 새로운 LICCON3 크레인 제어 시스템을 갖춘 최초의 크레인을 선보입니다. 3세대 LICCON(Liebherr Computed Control) 제어 시스템은 오랜 시간에 걸쳐 테스트된 작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LICCON3은 크레인 제어 시스템을 하나로 개선하고 단순화합니다.
2024년 5월 입고
Comments